물왕저수지 명소 네이처문화관 개장 ( 폴리뉴스 )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고객지원

뉴스

[ 언론 ] 물왕저수지 명소 네이처문화관 개장 ( 폴리뉴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네이처페어리 조회 287회 작성일 19-03-27 11:56

페이지 정보

본문

1971aaa27237f0b208e71e1e78bf6a64_1553655307_2514.png

▲ 퍼퓸문화관 전경 : 사진제공 네이처문화관

물왕저수지 유원지에 네이처문화관이 개장했다. 네이처문화관은 자연의 향기를 재현한 퍼퓸과 식물 인테리어 컨셉이 조화를 이루고 로-슈가 유산아 초 원에서  식사하신 분들물왕저수지 유원지에 네이처문화관이 개장했다. 네이처문화관은 자연의 향기를 재현한 퍼퓸과 식물 인테리어 컨셉이 조화를 이루고 로-슈가 유산균 베이커리로 풍미를 더하여 최상의 경쟁력을 가진 퍼퓸문화관으로서 이번에 물왕저수지 유원지에 새롭게 선을 보였다.

미세먼지로 인해 우리의 실생활에 고통 받는 일이 다반사가 된 요즘 깨끗한 공간에서 자연속의 환경을 누리고자 하는 욕구가 그 어느때 보다 더 높아져 식물 인테리어와 퍼퓸 컨셉이 조화된 문화관에서 힐링을 받는 소비트렌드가 조성되어 생활의 활력소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한다.

네이처문화관은 쾌적한 자연속의 공간에서 뛰어난 향미와 풍부한 크레마로 커피 애호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정통 이탈리아향의 커피 및 다양한 음료와 함께 담소를 즐기며 곁들여 매일 아침 신선한 배우 김영호 빵을 맛 볼 수 있다. 김영호 빵은 로-슈가로 특허받고 소화를 돕는 유산균 함유량이 높아 소화가 잘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매장 중앙에는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원액으로 ‘나만의 향수’또는 ‘나만의 디퓨저’를 퍼퓸코디의 코디서비스를 받아 ‘만들기 체험’을 하며 평생 기억에 남게 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받고 이렇게 직접 만든 자연의 향 문화를 즐길 수 있다.

체험행사장 : 사진제공 네이처문화관
▲ 체험행사장 : 사진제공 네이처문화관

네이처문화관은 미세먼지의 고통에서 벗어나 커피와 음료, 베이커리서비스를 자연속에서의 힐링과 ‘나만의 향수/디퓨저’ 만들기 체험문화관으로 가족, 연인, 친구들의 퍼퓸문화 공간이 되고자 한다. 네이처문화관은 여러 문화가 결합한 힐링 문화관인 물왕저수지 네이처문화관을 기반으로 하여 전국적인 문화트렌드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


http://www.polinews.co.kr/news/article.html?no=386430

출처 : 폴리뉴스 김성훈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